벡터로 시작하는 세 글자의 단어: 13개

두 글자:1개 💌세 글자: 13개 네 글자:22개 다섯 글자:30개 여섯 글자 이상:38개 모든 글자:104개

  • 벡터 : (1)공간에서 두 벡터 a, b에 대하여 ab에 동시에 수직이고 ab가 만드는 평행 사변형의 넓이를 크기로 가지며 오른나사가 진행하는 방향을 가지는 벡터.
  • 벡터 : (1)교류 신호를 크기와 위상으로 표현한 그림. 전압과 전류를 진폭과 위상의 관계로 기술한 그림이다.
  • 벡터 : (1)크기와 방향을 모두 지닌 물리량. 변위, 힘, 운동량, 속도, 가속도 따위가 있다.
  • 벡터 : (1)인터럽트 처리 루틴의 시작 주소들을 일정한 기억 장소의 배열에 저장한 뒤, 인터럽트 종류에 따라 인터럽트 처리 루틴으로 점프 위치를 자동으로 분기하는 것.
  • 벡터 : (1)화면에 나타나는 모든 정보에 대하여, 이 정보들의 모든 선분을 쫓아가며 직접 그려서 화면에 정보를 출력하는 방법. 이와 다르게 화면에 문자 또는 도형 따위와 같은 정보를 출력할 때, 이 모형의 모습을 비트맵으로 만들어 화면에 출력하는 비트맵 방식도 있다.
  • 벡터 : (1)위상 공간이나 다양체의 각 점마다 벡터 공간이 하나씩 달려 있는 상태.
  • 벡터 : (1)힘이나 속도 따위와 같이 벡터로 표시되는 물리량.
  • 벡터 : (1)어떤 영역 안의 각 점의 함수로서 벡터가 주어졌을 때에 그 영역을 이르는 말.
  • 벡터 : (1)공간에서 두 벡터 a, b에 대하여 ab에 동시에 수직이고 ab가 만드는 평행 사변형의 넓이를 크기로 가지며 오른나사가 진행하는 방향을 가지는 벡터.
  • 벡터 : (1)벡터에서 방향을 표시하기 위하여 (a, b) 따위와 같이 시작점과 끝 점을 하나의 쌍으로 표시하는 정보.
  • 벡터 : (1)2파이(π)를 파장으로 나눈 값과 크기가 같고, 파동의 진행 방향과 방향이 같은 벡터.
  • 벡터 : (1)벡터로서 각각의 성분이 주어진 벡터에 대응하는 성분 간의 합.
  • 벡터 : (1)래스터 자료를 벡터 자료로 처리하는 작업. 래스터 자료를 스캐닝한 다음에 벡터라이징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자동 및 반자동 방법으로 벡터 자료로 변환한다. (2)이미지를 확대했을 때 색과 형태가 변하는 것을 막기 위하여 이미지를 벡터 데이터로 만드는 작업. 형태와 색이 단순할수록 변형될 확률이 적다.

초성이 같은 단어들

(총 306개) : 바탕, 바터, 바토, 바톤, 바통, 바투, 바툼, 바트, 바특, 바티, 박타, 박탁, 박탈, 박태, 박토, 박통, 박투, 박티, 반타, 반탁, 반탐, 반태, 반택, 반턱, 반텀, 반텐, 반텡, 반토, 반통, 반퇴, 반투, 반툼, 반트, 반튼, 반틈, 반티, 받팀, 발탁, 발탈, 발태, 발터, 발텁, 발톱, 발통, 발툽, 발특, 발틀, 발틉, 발팁, 밤톨, 밥탁, 밥탐, 밥통, 밥튀, 밥티, 방타, 방탁, 방탄, 방탑, 방탕, 방태, 방택, 방턱, 방토, 방통, 방틀, 방티, 밭터, 밭틀, 배타, 배탁, 배탄, 배탈, 배태, 배터, 배턱, 배턴, 배털, 배토, 배통, 배트, 배튼, 배틀, 배티, 배틱, 배팅, 백탁, 백탄, 백탈, 백탑, 백탕, 백태, 백택, 백토, 백통, 백퇴, 밴팅, 밸통, 뱀탕, 뱀톱 ...

실전 끝말 잇기

벡터로 끝나는 단어 (138개) : 자기 벡터, 케트 벡터, 절대 벡터, 공간성 벡터, 비바이러스성 벡터, 순방향 움직임 벡터, 파동 벡터, 줄벡터, 임피던스 벡터, 파지 벡터, 접벡터, 역격자 벡터, 퍼져나감 벡터, 기본 살창 벡터, 변위 포 벡터, 세계 벡터, 애드 호크 주문형 거리 벡터, 평형 벡터, 비바이러스 벡터, 반지름 벡터, 속도 벡터, 직선 편광 전계 벡터, 페르미 파수 벡터, 반변 벡터, 선형 편광 전계 벡터, 복제 벡터, 축 방향 벡터, 성분 벡터, 기저 벡터, 셔틀 벡터 ...
벡터로 끝나는 단어는 138개 입니다.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, 벡터로 시작하는 세 글자 단어는 13개 입니다.

🦉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?